NextGen Dialogue: MarTech 2024
기술과 트렌드 연결의 재정의
기술의 급속한 발전, 특히 AI는 그 성장 속도가 놀라울 정도로 모든 산업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미 대부분의 산업에서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지 못하면 뒤쳐질 수 밖에 없는 시대입니다.
첨단 기술이 사람의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다고 걱정하는 목소리가 있지만, 오히려 마케팅 분야에서는 기술을 활용하여 각 개인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역설적이게도 같은 사람보다도 기술이 사람을 더 잘 이해하기 때문에 우리는 10,000명 중 100명 남짓을 타겟팅 하던 시대에서 1명을 10,000번 타겟팅 하는 시대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팬데믹 상황 속에서 급속도로 성장한 온라인 환경을 엔데믹 이후 오프라인과 연결해야 하는 과제도 수행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소수의 집단의 힘으로만 해결하기란 불가능에 가까운 일입니다.
ZDNET Korea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로드맵을 그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술 공급자와 이를 사용하는 마케터 간의 상호 이해를 증진시킴으로써 서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MSC 2023에서는 2023 & 2024의 트렌드 분석 뿐만 아니라 최신 기술에 대한 소개 및 활용 방법과 사례까지 실제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가 업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새로운 파트너쉽도 구축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PROGRAM
Registration
[ Session 5 ]
From awareness to conversion, winning the infinity shelf
쿠팡 | Germán Martínez Sr. Dire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