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osing the Digital Gap:

The Future of Transformational Customer Experiences

혁신을 이끄는 디지털 고객 경험 관리: 데이터 기반의 개인화된 새로운 경험을 설계해 보세요

Closing the Digital Gap

The Future of Transformational Customer Experiences

한 길 우 상무
퀄트릭스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세일즈
박 래 성 팀장
퀄트릭스코리아 솔루션 엔지니어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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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피커 정보

한 길 우 상무

퀄트릭스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세일즈

박 래 성 팀장

퀄트릭스코리아 솔루션 엔지니어링

혁신을 이끄는 디지털 고객 경험 관리: 데이터 기반의 개인화된 새로운 경험을 설계해 보세요.

고객 및 직원 경험관리(XM: Experience Management) 분야의 선구자이자 리더 기업인 퀄트릭스는 고객, 직원, 제품, 브랜드 등 4대 비즈니스 핵심 경험을 관리 및 개선하는 경험관리 개념을 업계 최초로 제시했으며 해당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한국 기업이 보다 향상된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설계해 의미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비즈니스 운영에 있어 고객 경험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퀄트릭스의 새로운 기술 혁신을 소개하고 글로벌 기업들이 퀄트릭스 기술로 성공적 경험 데이터 관리 및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낸 사례도 공유할 예정입니다. 변화된 환경, 적응하는 기업과 그리고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들의 성장 비결 및 미래 운영 전략을 확인하시고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는 유의미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 실행 및 예측 가능한 통찰력으로 주요 고객경험의 개선 기회를 파악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방법
  •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경험 전략
  • 비즈니스 영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경험 데이타 통합 시스템으로 데이터 단편화를 피하는 방법

■ AGENDA

1. 고객 공감을 통한 경험관리

  • 퀄트릭스(Qualtrics) XM이란?
  • 고객 사례 (Netflix, Yogiyo)

2.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기술

  • Digital CX 고객 경험관리 제품 소개
  • 고객경험관리 플랫폼 데모 시연

2021년 글로벌 소비자 동향

코로나펜더믹 이후 소비자 행동이 계속 변하는 양상

COVID-19 이후 소비자 환경이 급속히 변하는 지금, 소비자의 구매 여정은 디지털 환경에서 어떻게 바뀌고, 소비자들은 다음에 어떤 경험을 원할까요

전 세계 18개국 17개 산업 18,0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퀄트릭스 설문조사에 따르면 성공하는 기업의 중심에는 바로 경험 설계가 있습니다.

소비자 행동 변화에 대해 살펴보시고, 다가올 내일을 맞이하는 기업이 고객 경험을 어떻게 혁신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보고서 핵심 내용

  • 향후 12개월 동안 17개 업종의 소비자 행동 변화 예측
  • 소비자 경험의 만족 기반, 기업의 신뢰도와 고객 충성도 사이에 미치는 영향
  • 구매 결정을 내리는 주요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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